함안 악양 생태 공원 데이지
핑크뮬리로 유명한 관광지인 함안 악양 생태 공원에서는 계절별로 다른 꽃들을 구경 할 수 있는데, 특히 5월에 피는 꽃인 데이지 일명 계란후라이 꽃 군락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한산한 장소이지만 이 날 따라 날씨도 너무 좋고 주말이라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그럼 저희가 데이지를 보기 위해 방문한 함안 악양 생태 공원을 같이 둘러볼까요?
호수
함안 악양 생태 공원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인공호수에요.
푸릇 푸릇한 식물들이 반겨주고 화창한 하늘이 물에 반사되는 풍경은 굉장히 아름다웠습니다.
저희는 데이지를 일단 보러 왔기에 사진에 담아두고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데이지 보러 가는 길
함안 악양 생태 공원은 생각보다 엄청나게 크기 때문에 어디에 데이지가 있는지 찾는데 고생했어요😛
향기 식물원
저희는 처음에 뚝방길을 따라가 많이 돌아 왔지만 이 글을 보고 가시는 분이라면 위에서 봤던 호수가 밑으로 내려가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표지판이 군데 군데 있는데 향기 식물원을 찾아 가면 된답니다.
데이지 꽃 밭
향기 식물원쪽으로 가다보면 드디어 데이지 꽃 밭이 나와요.
데이지 한 두송이만 봤지 이렇게 넓게 군락지를 이룬 모습은 처음 보네요.
포토존
악양을 영어로 표기해둔 전화 부스가 있는데 이곳이 일명 포토존이랍니다.
생각보다 포토존에서 사진 찍으려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 수월하게 찍었습니다.
네일과 닮은 데이지
저는 데이지를 워낙 좋아해 네일을 받을때에도 한번씩 데이지 꽃을 그려 넣습니다.
얼마전에 한 데이지 네일과 똑 닮아 이렇게 같이 사진을 찍어봤어요!
마무리
5월에 함안 악양 생태 공원에서 데이지 군락지를 만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고, 이렇게 넓은 공원을 입장료도 받지 않고 함안군에서 관리 할 수 있는다는것에 두번 놀랐습니다😃
매년 찾는 공원인데 해가 지날수록 더욱 이쁘게 조성되고 관리되고 있다는걸 느끼며 함안군 관계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5월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창원 근교에서 꽃 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함안 악양 생태 공원에서 데이지 보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