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산인면 맛집 장가네 촌국수
국수가 땡기는 날이면 항상 함안군 산인면에 위치한 장가네 촌국수에 가요. 평일에는 한산해서 빨리 나오는데 오늘은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들로 가득 찼어요!
주차장
주차장은 정말 넓어요. 어디에 주차해도 할 수있는 정도로 넓으니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외관
외관은 조금 허름한 편이라 여기가 맞나 싶을 정도의 생각이 듭니다.
주문
키오스크로 주문을 합니다. 사실 옆에 사장님이 항상 있어 사장님한테 해달라대도됩니다.
내부
저는 촌국수 곱배기로 주문을 했어요. 사람이 가득 차 아마도 오래 걸릴꺼같습니다😅 평일에 자주 오다가 주말에 오니 사람들이 너무 많아 당황했습니다!
촌국수
일반을 시키면 양은 냄비에 주고 곱배기를하면 이렇게 은색 그릇에 줍니다. 양념이 있어 저으면 빨갛게 변하는데 머리에 땀이 날 정도로 살짝 맵습니다!! 매운거 못 먹는 분은 땡초를 빼달라하면됩니다.
먹는데는 5분도 안걸린거 같아요. 항상 먹어도 변함없는 국수맛. 여기는 국수 뿐 아니라 소고기 국밥도 맛있어요!
소고기 국밥
국수 전문집이지만 이곳의 소고기 국밥 또한 다른 국밥 전문집 못지 않게 맛있습니다.
국수를 먹을까 고민하다 소고긱 국밥을 시켰어도 면을 먹을 수 있어요.
두젓가락 분량의 국수 소면을 따로 주어 소고긱 국밥에 담궈 먹으면 또다른 매력적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무리
땡초 때문에 맵긴하지만 국수는 정말 맛있어요! 일주일에도 몇번씩 생각나는 맛의 국수에요! 함안에서 국수가 먹고 싶으면 장가네 촌국수에서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