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식권 도장 추천
결혼식 준비가 막바지가 되가면서 정신이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식장에서 식권을 받으러 오라는 연락을 받았어요.
당일에 식권을 받는 줄 알았는데, 이 곳 웨딩홀은 직접 식권에 넘버링과 신랑측, 신부측 도장을 구분해서 표시해 당일에 들고와야한다고 했어요.
막도장을 파서 찍기도하고 다이소에서 참잘했어요, 좋아요 등 도장도 사용한다고 하지만, 식권 도장까지도 신경써서하고 하객분들께 드리고 싶었어요.
멀리서 찾아와주시는 고마운 내빈분들에게 최대한 좋은 모습과 신경쓰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예쁜 도장을 선택했지만, 아마 식권에 도장 보는 사람이 누가 있겠어요:)
그래도 저희 마음이 담겨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뿌듯하네요!
그럼 저희가 선택한 결혼 식권 도장을 보여드릴게요.
식권 도장
오프라인에서는 저희가 원하는 모양을 찾을 수 없어, 쿠팡을 이용했어요.
여러 모양이 있었지만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판매자 로켓 배송이라 하루도 안돼 도착할 수 있어 구매했습니다.
언박싱
신랑측, 신부측 도장 한 쌍이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도장의 위쪽에는 구분하기 위한 그림이 표시되 있는데 컬러로 되어있어 너무 이쁘네요:)
아랫쪽은 도장 찍는 부분으로 따로 인주나 잉크가 필요 없고 안에 내장되어있어요.
마무리
크키가 22mm라 생각보다 크지 않을까라고 생각했지만, 눈에 확 띄어 오히려 더 마음에 드는거 같습니다.
식권 하나까지 저희 정성이 들어갔는데 이런 마음을 오시는 모든 분들이 알아봐주셨으면하는 마음입니다:)
웨딩홀마다 다르지만 만약 저희와 같이 신랑측, 신부측 구분하여 도장을 찍어야하는 식권을 사용한다면 이런 도장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