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오동동 아정원 숯불 갈비 후기
평소 돼지갈비를 좋아해 늦은 퇴근을 핑계로 외식을 했습니다.
사실 마산 오동동에서 돼지 갈비를 먹을때면 항상 석정원에 방문해서 먹지만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지 않아 아정원을 선택했습니다.
그럼 마산 오동동 아정원 숯붗 갈비를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외관
해안도로에 위치한 M호텔의 대각선 코너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밝은 전구와 간판으로 늦은밤에도 한눈에 들어옵니다.
상호 : 아정원 참숯 갈비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376 포세이돈하우스 1층 107호
영업시간 : 11:30 ~ 23:00 (격주 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507-1311-7914
주차
아정원이 위치한 포세이돈 하우스 상가 지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굉장히 편했습니다.
메뉴
돼지 양념 갈비가 메인이지만 특히 땡초 왕 양념갈비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거같아요.
저희가 늦게 방문해서인지 수제 땡초 왕 양념 갈비는 품절이라 먹지 못하고 수제 왕 양념 갈비를 먹었습니다.
이곳도 주문은 키오스크로하는데 이제는 제법 키오스크가 익숙해진거같습니다.
상차림
생각보다 많은 상차림에 놀랐고 특히 버섯 탕수육이 맛있었습니다.
겉절이가 나오기전 촬영한거라 보이진 않지만 파채와 깻잎등이 포함된 겉절이도 저희의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수제 왕 양념갈비
주문한 수제 왕 양념 갈비가 나와 바로 숯불에 올려 구웠습니다. 생각보다 밝은 느낌의 양념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곳에 비해 양념의 국물이 작았어요.
특별한 점
아정원에서 식사시 특별한 점은 2개가 있었습니다.
환경적으로는 안좋을 수 있으나 위생적으로 만족하는 페트병 생수를 제공해주는것과 얼음통에 주류와 음료를 담궈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쉬운 점
사실 어떠한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도 맛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아정원의 돼지 갈비 맛은 아쉬웠습니다.
물론 석정원의 입맛에 길들여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구웠을 때 고기의 상태가 다소 뻑뻑하게 느껴졌습니다.
주문시 왕 양념 갈비와 일반 양념 갈비의 차이점을 일하시는 아주머니에게 물어봤을때 자기도 모른다는 느낌으로 그냥 넘어가더라고요.
사장님께 다시 물어보고 나서 그 차이점을 알았습니다:)
총평
만약 조금 늦은 시간 방문하거나 깔끔한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 그리고 편안한 주차를 생각한다면 이 곳 아정원을 추천하고, 정말 돼지 갈비의 맛만 생각하고 일찍 방문 가능하다면 석정원을 추천합니다.
마산 오동동 맛집으로는 선정 못하지만 석정원의 대체 식당으로는 한번쯤 가볼만 한거같습니다.
이상 마산 오동동에 위치한 아정원 숯불 갈비를 다녀오고 나서 느낀 개인적인 소감을 끝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