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중리 밀면 맛집 부산가야밀면
봄이지만 여름같이 온도가 올라가 더울때는 시원한 밀면만한게 없지요! 마산 중리에 거주하는 분들은 모두 아실만한 부산 가야 밀면에 다녀왔어요.
아직까지는 그렇게 덥지 않아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없었지만 여름이면 줄을 서서 먹는 식당입니다.
외관
도로가에 접하고 있고 큼지막한 간판이 반겨줍니다.
내부
새롭게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깔끔한 실내입니다.
메뉴
당연히 밀면집이니 만큼 물 밀면과 비빔 밀면 밖에 없으며 사이드 메뉴로 감자 만두가 있습니다.
주문
새롭게 리모델링을 한 식당은 대부분 테이블에서 주문하는 키오스크를 사용하고 있던데, 이 곳도 키오스크를 사용합니다.
사실 저는 키오스크에 대한 거부감이 없지만 가끔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 오시면 직원분이 옆에서 가르쳐주더라요.
그리고 미리 결제를 진행하다보니 다 먹고 그냥 일어나서 나가는게 아직 적응은 되지않습니다. 마치 계산을 하지 않고 나가는 느낌이 듭니다!
물 밀면
저는 항상 물이 있는 밀면을 주문합니다. 곱배기로 주문을해 면이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물론 이곳의 비빔 밀면도 먹어봤는데 맛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물이 더 좋습니다!
식초와 겨자를 넣고 같이 나오는 절임 무와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마무리
제가 면을 너무 좋아하고 특히 여름에는 냉면이나 밀면을 자주 먹는 면 폭격기 입자에서 말씀드리면 이 집 밀면 정말 맛있습니다.
혹시 마산 중리 근처에서 더운날 밀면이 먹고싶을땐 한번 방문해 시원함을 느껴보세요!
상호 : 부산가야밀면 삼계점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숲속로 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전화번호 : 055-232-9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