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라호텔 망고 빙수
제주 신라호텔에 투숙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일부러 찾아가서 먹기도하는데, 이렇게 호텔에서 먹는 망고 빙수는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로망이기도 합니다.
6층 로비에 있는 바당(BADANG)에서 먹는 망고 빙수는 여름철이면 많은 사람들의 발길로 끊이질 않아, 늦은 시간 방문하면 품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제주 신라호텔 바당에서 먹는 망고 빙수에 대한 리뷰와 진솔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바당 - 로비라운지
제주 신라호텔 바당(BADANG)은 주간 공연과 야간 공연을 곁들여 음악과 함께 먹는 맛 뿐만아니라 보는 맛까지 겸비한 로비라운지입니다.
푸른 제주의 바다와 잘 가꾸어진 호텔 전경을 조망할 수 있고, 제철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과 넓은 통창문 너머로 푸릇푸릇한 정원과 푸른 중문 바다의 낭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구나 여름철이면 은은한 사과향이 나는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넣은 프리미엄 빙수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망고 빙수 시즌
제주 신라호텔 바당에서 망고 빙수를 먹을 수 있는 기간은 매년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여름 2달간 먹을 수 있습니다.
2024-07-01 ~ 2024-08-31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기간이 정해져 있는 이유는 제주산 애플 망고가 가장 맛있는 시점이고 제철 과일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망고 빙수를 먹으려면 반드시 이 기간안에 방문하여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메뉴
당연히 망고 빙수를 먹으러 왔으니 망고 빙수를 시켜야합니다!
애플망고빙수와 모엣&샹동 샴페인 세트도 있지만 굳이라는 생각이 들고 애플망고 빙수만 주문했습니다.
위 메뉴 외에 다른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메뉴판을 다운받아 보는걸 추천합니다.
애플망고 빙수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아 망고 빙수가 나왔습니다.
적어도 4~5개 이상의 애플 망고가 들어간거 같은 비쥬얼에 압도당하고, 그토록 먹어보고 싶었던 이걸 드디어 먹어봅니다.
가격
제주 신라호텔의 애플 망고 빙수 가격은 8만원입니다.
살면서 이렇게 비싼 빙수는 처음 먹어봐 사실 아깝기도 하지만 제주 신라호텔에 방문하면 반드시 먹어봐야하는것 중 하나라 도전했어요!
특이한 얼음
특이하게도 무를 채로 썬거같은 느낌의 얼음으로 되어있습니다.
망고를 다 먹고는 섞어버려!
위에 있는 망고를 다 먹고 난다음에는 팥고 망고 시럽 그리고 망고 아이스크림을 한번에 다 넣고 섞어 먹으면 편합니다.
애플 망고
애플 망고는 정말 부드러웠어요.
시원한 망고가 입에 들어가서 몇번 씹으면, 바로 사라질만큼 부드럽고 달달한 맛에 중독되는 느낌입니다.
영업시간
로비라운지 바당의 영업 시간은 08:00 ~ 23:00이지만, 망고 빙수의 주문 가능 시간은 11:00부터 가능합니다.
위치 : 제주신라호텔 6층 로비 라운지
운영시간 : 08: ~ 23:00
예약 및 문의 : 064-735-5587
예약
투숙객이라 할지라도 따로 망고 빙수는 따로 예약 되지 않으며, 대기하지 않고 먹고 싶다면 꼭 주문 가능시간인 11시전에 도착하는걸 추천합니다.
좌석
실제 수용 가능한 좌석 수는 총 45석이지만, 4인 기준 테이블에 2명만 앉는 경우도 부지기수임으로 실제 수용 가능한 팀은 굉장히 적어요.
투숙객 할인
신라호텔의 투숙객의 경우 10% 할인이 가능하며, 체크아웃을 했더라도 하루 동안은 유효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제주신라호텔
마무리
만약 제주 신라 호텔에 방문하거나 투숙했다면 비싸지만 이 망고 빙수를 먹어보는걸 추천합니다.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오고, 특히 먹었을때 그 황홀함이란 잊을수가 없습니다.
이상 제주 신라 호텔에서 애플 망고 빙수를 먹을 수 있는 기간과 가격 그리고 할인정보까지 작성해봤습니다.
여러분도 이번 여름 제주 여행을 간다면 꼭 한번 신라호텔을 방문하여 망고 빙수를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