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카페 추천 목장카페 밭디
어린이와 함께 제주로 여행을 간다면 체험형 카페나 장소를 많이 찾으려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목장카페 밭디는 말과 포니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이 가능하며, 승마까지 가능합니다.
어린이가 동반된 가족여행이 아닌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 목장카페 밭디입니다.
넓은 면적에 조성된 자연환경과 더불어 승마 체험, 먹이주기 체험, 자전거 체험과 더불어 산책하기에도 딱 좋은 목장카페 밭디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밭디
상호 : 목장카페 밭디
주소 : 제주 서귀포면 표선면 번영로 2486
영업시간 : 09:00 ~ 18:00 (라스트오더 : 17:3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371-6019
주차 걱정은 따로 안해도 될 만큼 넓은 주차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페
목장 카페 밭디는 먼저 음료를 주문하고 테이크아웃으로 들고 구경을 할 수도 있으며, 더운 날씨나 추운 날씨에는 카페 안에서 먹고 가도 됩니다.
메뉴
밭디의 메뉴는 아이스크림과 커피 에이드 그리고 주스 등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외부 공간
저희는 후덥지근한 날씨 때문에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을 했고, 음료를 받을때 밭디의 안내도까지 받았는데 안내도 마저 너무 귀여웠습니다:)
승마체험
아이들이 가장 좋아 할 수 밖에 없는 승마 체험 또한 인기가 많았는데 한명의 기수분이 전동 킥보드를 타고 이동하는 형식이였습니다.
승마체험시 필요한 장비를 빌리는 장소도 이쁜 흰색집으로 되어있어 아이들 또는 연인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인스타 감성이 뿜뿜하네요:)
먹이체험
마굿간 근처에서 말과 포니에게 줄 당근을 구매하고 먹이 체험을 했어요!
비록 어린이는 아닌 다 커버린 성인이 체험하기에도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포토존
제주 목장카페 밭디의 시그니처 포토존은 아마 마굿간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먹이체험하는 사람들로 인해 이렇게 찍기는 힘들지만 그 틈새를 노려보면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수국길
이번 여행에 수국을 보러 가는 계획이 있었는데 밭디의 수국길을 보고 따로 다른 수국은 보러가지 않았습니다.
순천만 정원에서 봤던 수국보다 그리고 부산 태종대에서 봤던 수국보다 이곳이 정말 이뻤습니다.
엄청 큰 그네
수국길을 따라 걷다 정상에 다와면 이렇게 이쁜 나무길이 반겨주는데 정말 장관이였습니다.
정상에 올라가자 정말 믿을 수 없는 광경이 펼쳐저있는 들판이 나왔고, 엄청나게 큰 그네까지 있었어요.
강아지풀인거같은 꽃들이 중간 중간 피어나 초록색 잔디와 너무 잘 어울렸고, 그네 또한 더운 몸을 식히기 딱 좋은 바람을 맞을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
제주 여행시 말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과 승마를 간단히하고 걸을 수 있는 산책길도 찾고 있다면 이곳 목장카페 밭디를 강력 추천합니다.
뱃속에 찰떡이와 함께한 여행이여서 많이 아쉬웠지만, 몇달 후 태어나 제주도에 같이 오게 된다면 꼭 같이 방문하고 싶은 카페 중 하나입니다.
성산일출봉과도 가까워 카페 방문 후 우도에 가기에도 정말 좋은 위치입니다.
여러분도 제주 여행시 카페를 고민중이라면 이곳 목장카페 밭디는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