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 신상 대형 카페 추천 SHALLOW
함안에 대형 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에 얼른 주말에 다녀왔어요😊
매일가는 카페지만 신상 카페 가는 길은 언제나 설레는거 같아요.
SHALLOW 카페는 김해 율하에도 있고 창원 도계동에 있는데 이번에 새롭게 함안에 생겼어요.
함안이지만 중리에서 멀지 않아 실제로는 멀지 않은 느낌입니다.
외관
김해 율하나 창원 도계동에 있는 카페는 무척 아담한 사이즈의 동네 카페라면 이곳은 대형 카페 느낌이나게 지어졌습니다!
물론 익히아는 수준의 대형 카페라기 보다는 기존에 있던 SHALLOW 카페와 비교해서 대형 카페라 생각하면 됩니다.
야외 테라스
선선하고 날이 좋은날에는 밖에서 앉아서 먹어도 좋은 느낌의 테라스가 갖춰져 있으며, 돌담으로 쌓여진 담벼락을 보면 제주 느낌도 납니다😲
내부
내부로 들어서면 천장에는 사각형의 포인트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 SHALLOW 카페 내부의 포인트는 높은 층고입니다.
4m도 넘어 보이는 높은 천장 덕분에 실내지만 답답한 느낌없이 시원한 개방감을 줍니다.
판매도 하는 컵
머그컵과 찻잔을 전시 해두고 실제로 판매도 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 공간이였습니다.
넓직한 테이블 간격
다닥다닥 붙은 테이블이 아니라 옆 테이블과의 공간이 넓직해 방해 받지 않는 구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플랜테리어
내부에는 플랜테리어로 포인트를 줘 실내임에도 야외에 있는듯한 느낌과 더불어 상쾌한 느낌을 가지게합니다.
커피
대표적인 메뉴는 아이스크림 라떼입니다.
아포가토랑은 다르게 라떼에 아이스크림이 빠진 느낌으로 SHALLOW의 대표 메뉴 답게 또 먹고 싶은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느낌의 진한 클래식 느낌이 나는 원두를 사용해 저희 입맛에 딱 맞는 맛있는 커피였습니다.
아쉬운 점
포인트가 김해 율하점과 창원 도계점과 연동되지않고 개별로 운영을해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마무리
지역이 함안이라 멀지 않을까 걱정 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어 부담없이 방문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무리 좋은 분위기의 카페라도 커피 맛이 별로라면 다시는 가고 싶지 않겠지만, 이곳의 커피는 다시 방문하고 싶게하는 매력있는 맛이였습니다.
함안 근처에서 카페를 찾고 있거나 함안으로 나들이를 계획하거나 창원 근교에 신상 카페를 검색한다면 고민없이 SHALLOW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