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쉬 식기 세척기 세제 그린 레몬향 특징과 후기
이제 식기 세척기는 집안의 3대 가전 제품이라고 할 만큼 없어서는 안될 제품입니다. 그만큼 자주 사용하기에 들어가는 세제 값도 사실 만만치 않습니다. 여러 세제를 사용하다 프로쉬(Frosch) 식기 세척기 세제 그린 레몬향으로 정착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구매한 식기들과 수저 세트를 세척하기 위한 과정을 담아봤습니다.
프로쉬 식기 세척기 세제
프로쉬(Frosch) 식기 세척기 세제는 고밀도로 압축되어 부스럼을 방지하고 , 성분 안정화 테스트를 독일 본사 연구소에서 진행했으며, 세척력이 강해 깨끗한 설거지를 도와줍니다.
향
무향과 레몬향이 있는데 무향은 기름기 제거에 탁월하고 레몬향은 비린내 제거에 좋습니다.
비린내를 제거하려 레몬향을 구매했다기 보다는 식기 세척기에서 나는 물 비린내를 살짝 잡아주고자 레몬향을 구매했어요.
특징
- 소금 및 린스 포함 올인원
- 물에 녹는 타피오카 필름을 사용해 가루 방지
- 식물성 계면 활성제
- 강력한 탈취 효과
구성 성분
- 아밀라아제
- 프로테아제
- 카올린
마무리
표준 모드로 세척이 완료되고 건조까지 마친 상태에요. 한 눈에봐도 뽀득 뽀득하고 포함된 린스 성분과 소금 성분으로 물 얼룩이 없죠?
여러 제품이 있어 고민하고 있다면 프로쉬(Frosch) 식기 세척기 세제를 추천해요. 기름기와 비린내에 탁월한 두가지 향이 있으니 둘다 구비해 놓고 상황에 따라 골라 쓰는것도 좋아요.
이상 프로쉬(Frosch) 식기 세척기 세제 그린 레몬향의 특징과 세척 과정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