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반지 까르띠에 LOVE 웨딩 밴드로 졸업
결혼 반지에 대한 로망은 없었고 최대한 가성비 있는 반지로 맞추자던 우리의 계획은 실패했어요😞 어쩌다보니 까르띠에 LOVE 웨딩 밴드로 결혼 반지를 졸업하게 됐습니다!
최대한 가성비로 가자니 굳이라는 생각이든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이래 저래 돈 감당이 되지않아 적당한 금액대의 결혼 반지를 맞추려 했고, 근처 결혼 반지 전문점들을 둘러봤어요!
D102
- 100만원 금액대로 결혼 반지를 할 수 있다
- 웨딩 촬영용 반지를 무료 대여해준다
여러 업체를 둘러다니며 고민하는것도 힘들꺼같아 계약을 할까 했는데, 첫번째로 방문한곳이라 그래도 다른곳도 둘러보자 싶어 일단 나왔어요.
백작바이피렌체
두번째로 방문한곳은 백작바이피렌체입니다. 미리 예약을 안하고 갔던지라 상담하기까지 조금의 대기 시간이 있었어요.
- 굉장히 설명을 잘하는 매니저님
- 그돈씨를 시전하는 매니점님
- 무조건 여기서 해야한다는 매니저님
매니저님이 굉장히 설명을 잘해주셨어요😅 마치 영혼을 탈탈 털어가듯이 쉬지않고 설명해주시고 태블릿으로 카페 글까지 보여주면서 최선을 다해 말씀해주셨지만...그게 단점이었어요.
저희가 생각할 틈도 없이 자꾸 쏟아내는 말에 정신이 혼미해지고 백만원대로 D102에서 맞추니 금은방가고 명품 할 밖에야 백작이 훨신 좋고, 장인이 두들겨서 만들어 끊어질일도 없다하고 뭔가 호갱 당하는 느낌이 굉장히 싫었습니다. 그렇게 견적 받은 금액이 400만원대였어요.
일단 밥 먹으면서 생각해보자
영혼이 털린 기분이 들어서 그런지 배가 너무 고파 일단 점심을 먹었고, 점심을 먹는 와중에도 어떤 브랜드가 있는지 찾아봤는데 그때!! 까르띠에 웨딩밴드를 봤어요.
금액대도 400만원 정도로 마지막으로 봤던 백작바이피렌체와 비슷한데 포장도 이쁘게 해주고 명품인데 이 정도 금액은 참지 못했어요.😅
신세계 센텀 시티점으로 출발
이미 점심 시간이 지나고 있을때라 부산 신세계 센텀 시티점으로 가는 시간이 애매해, 숟가락을 놓고 바로 출발했어요🙋🏻♂️
입장이 불가하다
열심히 달려 3시쯤 도착했는데 이럴수가!! 매장에 입장이 안됩니다. 이미 대기 순번까지 꽉차서 대기 등록자체가 불가하다고합니다. 차 안에서 알아본 결과 까르띠에 웨딩 밴드는 인기가 많아 재고가 넉넉해 바로 찾을 수 있다는 말을 들었는데 입장이 안되서 못 사다니...(사실 일주일 뒤에 웨딩 촬영이 있어서 어떻게든 구매를 하거나 대여를하려했어요)
일단 앞에 가드분께 저희 사정을 최대한 쭈굴 쭈굴하게 설명했어요.
다음주 주말이 웨딩 촬영이라 오늘 꼭 구매를 해야하는데 매장 마감까지 기다릴 수 있으니 일단 대기 등록만 해주세요🙏🏼
얼마나 불쌍해 보였는지 아니면 원래 해주는지 잘모르겠지만, 입장이 안될수도 있다라는 고지를 듣고 대기 등록까지는 무사히 완료했어요.
행운이 찾아오다
실제로 대기까지 5시간 정도가 걸린다고 적혀있었고, 그 시간 만큼 걸린다면 백화점이 문을 닫을 시간이라 절망을 했어요. 이미 이렇게된거 마음접고 구경이나하자했는데 행운의 여신이 저희한테 왔는지 3시간 만에 알림톡을 받았습니다.
입장순서가 3번째 남았습니다. 매장 근처에서 대기해주세요.
이렇게 저희에게 행운이 왔고, 매장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구매
매장에 들어가고 구매하기까지 시간도 꽤 걸렸어요. 사이즈 고민이 가장 컸는데 손가락이 아침 점심 저녁 다 다르다는 설명을 들었고 지금 이 순간 손가락 크기랑 아침이랑 다를수도 있다더라고요😅
다이아몬드
사실 400만원 정도의 금액대를 보고 갔는데 실 결제 금액은 600만원이 넘었습니다.
남자 반지는 워낙 두꺼워 상관이 없었는데, 여자 반지는 다이아몬드가 없는 경우 너무 얇고 가벼워 볼품이 없었어요. 그래서 저는 다이아몬드가 박힌 반지를 했고, 남편은 다이아몬드가 없는 반지로 했어요.
사이즈
남편은 60호 반지가 맞는거 같다고 했고 저는 52호로 했습니다✨ 혹시나 향후 임신으로 인한 붓기가 있을까봐 조금 크게 했어요.
포토 타임
사이즈를 정하고나서는 따로 방으로 안내를 받아 결제를 진행했고, 포장을 해주시는데 포토 타임까지 주더라고요!
사진을 다 찍고 나면 이렇게 밀봉씰로 포장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생각지도 못하게 까르띠에로 결혼 반지를 했는데, 충동적인 결정에 비해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물론 착용감에서는 조금 불편한 감도 있지만 이제는 적응이되서 그런지 없으면 더 허전할거같아요!
까르띠에 LOVE 웨딩 밴드에 특별한 의미가 있어 더욱 소중한 결혼 반지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