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센텀 신세계 백화점 고든램지버거 후기
주말을 맞이해 부산 센텀 신세계 백화점에 쇼핑을하러갔습니다.
점심을 애매하게 먹는 바람에 3시쯤되니 배가 많이 고프더라고요.
지하 1층에서 뭐 먹을지 고민하고 있다 고든램지버거가 눈에 딱 들어왔어요.
평소 맥도날드만 먹는 싸구려 입이라 오랜만에 수제버거를 먹어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에 여기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매장
고든램지버거는 센텀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에 있습니다.
테이크 아웃은 받지않지만 먹다가 남은 음식은 포장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점심이라기에는 늦은 시간이였지만,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하고 있었습니다.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지하 1층
영업시간 : 10:30 ~ 20:30 (라스트오더 19:45)
휴무일 :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휴무일
전화번호 : 0507-1362-9823
메뉴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주는데 처음 방문해서 그런지 어떤게 시그니처메뉴인지 잘몰라 직원의 추천을 받았습니다.
포레스트 버거
소고기 패티, 그뤼예르 치즈, 메쉬룸 라구, 포르치니 마요네즈, 루콜라, 유정란(서니사이드업)으로 구성된 버거입니다.
포레스트 버거는 딱 기본적인 수제버거의 맛이였으며, 한입 먹었을때 소고기 패티의 강렬한 맛이 인상적이였습니다.
헬스키친 버거
소고기 패티, 모차렐라 치즈, 로스티드 토마토 & 할라피뇨, 아보카도, 할라피뇨 아이올리로 구성된 버거입니다.
직원분께 약간 매콤한 햄버거가 없냐라고 물어봤을때 추천 받았던 메뉴이고, 먹어봤을때는 멕시코 느낌이 강했습니다.
느끼한 맛은 없었지만 특유의 소스가 햄버거라기 보다는 타코를 먹는 느낌이였어요.
코카콜라
저희는 코카콜라와 제로 코카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일반 코카콜라에는 레몬을 곁들여 나왔고, 제로 코카콜라에는 라임이 곁들여져 나왔습니다.
추천하는가?
아주 개인적으로 햄버거의 맛만을 평가한다면 저는 맥도날드를 갈거같습니다.
햄버거 하나에 33,000원을 주고 사먹을 필요는 없고 그 정도의 맛도 아니라 생각합니다.
다만, 특별히 고든램지버거를 가보고 싶거나 평소와는 다른 색다른 음식을 먹어보고 싶을때 한번 가면 좋을거 같습니다.